관살혼잡(官殺混雜) 여자, 정관과 편관이 많은 여자의 사주팔자 운명

사람이 태어나면서 사주의 구성은 본인의 의지대로 되는 것이 아니다. 여자 사주팔자에 있어 관(官)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다. 특히 정관(正官)과 편관(偏官)이 혼잡한 여자들이 있다. 관살(官殺)이 혼잡(混雜)하다는 것은 무슨 의미이며, 과연 그러한 여자의 운명은 어찌 될 것인지 상식적으로 한번 알아보자.

관살혼잡(官殺混雜) 여자

나를 정말로 사랑해 주는 남자가 딱 한 명으로 멋지게 있다면 그 여자는 인생에 있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이 남편복이 좋은 것이다. 그러나 살면서 자신의 인생에 있어 남자가 여러명이라면 사랑도 아니고 애정사가 복잡하고 혼란스럽다.

사주 명식에 있어 관은 나를 극하는 인자이다. 여기서 나를 극하는 것이 같은 기운의 성질이면 편관이고 반대의 기운이면 정관이다. 가령 아래와 명식과 같이 태어난 여자는 천간에 정관과 편관 그리고 지지 편관이 혼재되어 있다. 이렇게 정편관이 2개 이상 있으면 관살혼잡이 심한 사주팔자라고 볼 수 있다.

여자 사주에 관살이 혼잡 되면 명식이 어수선하다. 기본적으로 정편관(正偏官) 혼재된 여자의 사주팔자를 보면 남자로 인한 인생사가 복잡한데 특히 운에서 충(沖)이 되거나 합(合)이 되면 더 그 작용이 커진다. 내 사주에 정관과 편관이 혼재되었는지 보자.

관살혼잡(官殺混雜) 여자 사주

관살이 혼잡되었다는 것은 관(官)과 살(殺)이 뒤섞여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관살혼잡 되면 일단 사주의 명식이 복잡하고 어수선하다. 따라서 이러한 사주팔자의 소유자는 인생을 살면서 기본적으로 정관편관(正官.偏官) 혼재로 피곤하지만 특히 운에서 충이 되거나 합이 되면 더 그 작용이 커진다.

관살혼잡에 있어 정관(正官)과 편관(偏官)

여자 사주에 있어 정관(正官)은 본 남편을 상징하고 편관(偏官)은 남편 외의 남자를 상징하기도 한다. 사주에 정관(正官)이 없고 편관(偏官)만 있으면 편관이 본 남편구실을 한다. 이와 같이 여자에게 있어 관은 남편을 상징하고 남편 외의 남자를 뜻한다. 이렇게 보면 남자가 많으니 남자 복이 있는 것이라고 착각하면 큰 오해이다.

여자의 사주를 볼 때 관(官)은 단아하게 딱 하나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아름답고 좋다. 정관이든 편관이든 사주 명식에 균형을 잡고 하나가 있다면 남편복이 좋고, 남자복이 있다. 그러나 관(官) 자체가 여자의 사주에 아예 없든지 또는 2개 이상으로 많거나, 정관과 편관이 섞여 있으면 남편복, 남자복이 나쁘다. 이 가운데 관살혼잡이 남자로 인해 가장 골치가 아프고 안 좋다.

관살혼잡(官殺混雜)이 심한 여자

관살혼잡(官殺混雜)이 심한 여자는 남자로 인한 애정사가 복잡할 수 있다. 그러니까 내가 원하지 않았는데도 너무 많은 남자가 꼬이는 경우이다. 관살혼잡이 많은 여자가 운수가 안 좋으면 남자라고 또 다 좋은 남자도 아니고 이 놈 저 놈, 심지어는 거지 같은 놈까지 나를 집적거리니 이 또한 무척 인생사가 고달프다. 내가 동네북도 아니고 이 놈 저 놈들이 와서 치고 가려니 환장할 노릇이 되는 것이다.

과유불급(過猶不及)이라고 관(官)이 여자에게 많으면 오히려 남자로 인해 팔자가 꼬일 수도 있다. 한 마디로 넘치면 부족함만 못한 것이다. 사주에서 관이 너무 많다는 것은 오행의 기운이 한쪽으로 치우쳤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사주의 오행 기운이 깨진 것이다. 그런데 사주가 기울어진 명식이라고 하더라도 다행히 운을 잘 만나면 그래도 어찌어찌 균형을 맞춰 살 수 있지만 이 또한 쉽지 않다.

여자에게 관살혼잡으로 인한 속 터지는 일

여명(女命)이 관살혼잡이 되면 정관도 편관(칠살)의 성향을 보인다. 자신을 극하는 기운이 많다 보니 정관도 편관 따라 간다. 관살혼잡이 되면 한 곳에 자리를 잡지 못하고 직장을 자주 옮기거나, 많은 이성과 교제를 경험하기도 한다. 그래서 관살혼잡(官殺混雜)이 심한 여자는 기본적으로 팔자가 쎄다는 말을 한다.

나쁜 남자와의 인연

여자에게 관살혼잡(官殺混雜)이 있다면 나는 원하지 않아도 남자들로 인해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일들이 발생된다. 특히 대운과 세운의 변화에 따라 발생되는 충과 합의 작용은 여기서 아주 결정적이다. 관살혼잡(官殺混雜)이 된 여자가 사주 기본명식이 좋지 않거나 대운에서 나쁜 운을 만나면 남자관계가 복잡하게 되고 삼각관계에 얽힐 수 있다. 또한 남자를 만나더라도 제대로 된 놈이 아니라 덜 떨어진 놈, 자신을 학대하는 놈, 여자에게 빨대 꼽고 살려는 놈 등이 관살혼잡 여자들에게 나타난다. 또한 결혼 실패, 혼자 사는 여자, 돌싱, 남자를 우습게 보는 경향 등도 함께 나타난다.

그러나 관살혼잡(官殺混雜)이 심하다고 위의 경우가 모두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사주의 명식과 전체적인 운(運)의 흐름을 봐야 한다. 위의 경우는 통상적으로 관살혼잡이 부정적으로 작용할 때이다. 하지만 일단 관살혼잡이 심한 여자는 당장에는 운이 좋아서 이렇게 남자들로 인한 고통을 비켜 갈 수 있지만, 대운에서 또 다른 충(沖)이나 합(合)의 작용이 이루어지면 결국은 남자로 인한 고생을 하게 된다. 이것이 운명이다. 그러니까, 자신이 관살혼잡이지만 아무렇지 않다고 결코 장담할 수 없다. 관살혼잡이 있는 여자는 운이 변하는 언제 어느 순간에 위에서 말한 것 같이 남자로 인해 힘든 상황을 운명적으로 안고 살아갈 수 있다.

남자를 먹여 살리는 기구한 팔자

여자에게 있어 정관은 남편이고 편관은 애인인 정부(情夫)이다. 그런데 사주 명식으로 보면 정편관이 혼재된 사주는 바로 남편과 애인이 한 집에 사는 꼴이다. 그렇다면 이 여자는 죽든 살든 한 집에서 남편과 정부를 같이 거느리고 살아야 하는 꼴이다. 정관은 하나인데 만일 편관이 서 너 개라면 일단 상상해 봐도 참 암담하다. 여자는 이 많은 남자들을 데리고 살면서 비위도 맞춰주고 생활도 해야 하니 돈도 많이 벌어다 줘야 한다. 그래야 집안에 있는 남자들이 좋다고 한다. 집안의 남자들은 술이나 마시고 놀면서 일도 안 하고 띵까띵까 한다. 이런 사주 명식이다.

따라서 정편관이 심하게 혼재된 여자들은 수완이 있어야 하고 많은 남자들을 거느리고 살 능력이 되어야 자신의 운명적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 그런데 사주 명식에 있는 많은 남자들(정편관들)을 자신이 감당하지 못하면 인생이 파탄에 이른다. 한 마디로 집안에서 놀고 먹던 놈들이 여자를 학대하고 돈 더 벌어오라고 난리를 치는 것이다. 그래서 여자는 사채를 빌려서라도 남자들을 만족시켜야 하지만 그것이 끝이 아니다. 사주의 정편관들은 여자에게 빨대를 더 깊숙이 꽂고 더욱 포악한 행태까지 보인다. 정편관이 혼재된 여자는 이러한 상황을 벗어나고자 발버둥 치지만 결코 쉽게 벗어날 수 없다. 한편 여자도 포악한 정편관들과 대응하다 보니 자신의 성격도 이상하게 변질된다. 따라서 결국 정편관이 심하게 혼재된 여자는 자신이 어떻게 그런 놈들 틈에서 살아 갈려고 본능적으로 잔인하기도 하고 편협한 성질을 갖는다.

정편관 혼잡 여자 매력

정편관이 심하게 혼재된 여자는 살면서 누가 정말 내 남편이고 애인인지 혼동을 한다. 이부종사(二夫從事)하는 팔자가 된다. 따라서 살면서 남자로 인한 구설수도 많고 삼각관계에 빠지는 경우도 많다. 남편을 따르지도 못하고 정부를 따를 수도 없는 상황이다. 그래서 관살(官殺)이 혼잡이 심한 여자들이 재주는 많은 것 같다. 그런데 여기서 돈이 없으면 일생이 피곤해진다. 정관과 편관이 심하게 혼재된 여자는 2명의 남자를 거느린 꼴이니 또한 색정(色情)으로 인한 문제도 나타날 수 있다. 그런데 이렇게 평생을 살면서 남자들이 꼬인다는 것은 정편관 여자들에게는 매력 또는 미모가 아무래도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관살혼잡 여자가 살아가는 방법

여자 사주에 관살이 혼잡 되면 명식이 어수선하다. 기본적으로 정편관(正偏官) 혼재된 여자의 사주팔자를 보면 남자로 인한 인생사가 복잡한데 특히 운에서 충(沖)이 되거나 합(合)이 되면 더 그 작용이 커진다. 내 사주에 정관과 편관이 혼재되었는지 보자.

일주가 왕성, 아주 신강하면 정편관 혼잡도 능히 극복

관살이 혼잡하여도 본인 사주가 신강하고 일주(日柱)가 왕성하면 그래도 다행이다. 일주가 아주 강하면 정편관이 혼재가 되어도 능히 이것을 관리할 수 있다. 일주의 기운이 왕성한 사주는 정관과 편관이 희신(憙神)으로 될 수 있고 오히려 남자들을 유능한 일꾼으로 내가 부려 먹을 수 있다. 자신의 인생에서 몰려 오는 남자들을 노예들과 같이 부려 먹을 수 있으니, 잘 하면 여왕벌도 될 수 있다.

화류계 종사로 물상대체

정편관이 심하게 혼재된 여자들은 남자들로 인해 인생이 좌지우지될 수 있다. 그런데 유흥업 쪽에 종사하는 여자들 가운데는 관살혼잡이 된 경우가 흔하다. 그런데 관살혼잡이 심한 여자가 자신도 모르게 직업적으로 화류계에 종사하는 것은 결국 남자손님들로 물상대체를 하는 것으로도 해석된다.

남자 보는 눈을 키워라

정편관이 혼재된 여자들은 정신을 정말 똑 바로 차리지 않고 살면 인생이 내내 피곤하다. 따라서 남자를 잘 분별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정편관이 많은 여자들에게는 이상한 놈, 나쁜 놈, 사기꾼 같은 놈들이 운이 나쁘면 속속 나타난다. 따라서 자신이 운이 나쁠 때 이런 남자들과 엮이면 인생이 망가진다. 정편관이 많은 여자가 남자 잘못 만나면 돈만 뜯기고 착취 당하는 꼴을 면치 못한다.

돈을 많이 벌어서 관리를 잘 하라

관살 혼잡이 된 여자들은 무조건 사회 활동을 많이 하고 돈을 많이 벌고 스스로 관리를 해야 한다. 만일 관살혼잡이 심한 여자가 돈도 없게 되면 남자에게 험한 꼴을 당하니, 반드시 본인이 능력이 있는 여성이 되어야 한다. 대략적으로 남자들은 있지만 남자들이 돈 벌기보다는 쓰기를 좋아하고 놈팡이 같은 놈들만 달라붙는 꼴이니 이 점 명심하고 살아야 한다. 누구라고 실명을 밝히지는 않겠지만 유명한 여자 연예인들 가운데 정편관이 심한 여자들은 결국 남자가 사업한다는 말에 속아서 빚만 왕창 지고 이혼까지 당하면서 말년을 비참하게 사는 경우가 왕왕 있다.

정편관 혼재는 이번 인생에 있어 극복 할 미션

자신의 사주팔자에 정편관이 아주 심하게 혼재 된 사주의 명식을 가졌다고 결코 우울해 하거나 또는 좌절만 할 것은 아니다. 이렇게 당신의 사주가 정편관이 혼재되어 태어난 것은 우주와 전생의 묘한 인연과 법칙이 그대에게 적용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생에서는 남자들로 인한 여러 가지 미션을 극복하라는 사주팔자의 암시인 것이다. 따라서 정편관이 혼재된 사주팔자를 타고난 여자들은 이번 생에서 양아치 같은 놈들에게 희롱 당하지 않는 운명의 주인공으로 꿋꿋하게 살아가는 지혜를 갖춰야 한다. 이것이 상식이다.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