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 대통령이 13일 유세 중 총격을 받는 사건이 발생했다. 트럼프 암살 저격 사건으로 이미 유력한 대선 주자인 트럼프는 차기 대통령에 당선되었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일단 트럼프는 오른쪽 귀 윗부분에 총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암살 용의자는 현장에서 사살 되었지만, 과연 트럼프의 암살 시도 사건은 우연인가? 필연인가? 이미 트럼프 암살은 예언이 있었다는데 그것을 상식으로 알아보자.
트럼프 암살 예언
세간에서 트럼프 암살 사건을 놓고 논란이 분분하다. 이미 트럼프 암살 사건이 있을 것이라고 만화책과 게임 카드에서 예언을 했다. 현실적으로 믿기는 어렵지만 현실에서 발생 될 사건에 대해 과거에 누군가 미리 자세하게 설명했다는 것은 쉽게 믿어지지 않지만 사실이다. 만화책에서는 트럼프를 향해 날아가는 총알도 그렸다.
트럼프 암살 사건은 미수에 그쳤지만, 그의 당선은 성공이다.
암살을 피한 트럼프, 이 사진 한 장으로 당선 확실시 되다
2024년 미국 대선에서 최대 경합지로 알려진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발생한 트럼프 암살 시도 사건은 미국 대선 판도에 큰 획을 그었다. 트럼프는 총을 귀에 맞고도 위기를 정치적으로 활용하는 수완을 보였다. 트럼프가 피를 흘리면서 꿋꿋하게 주먹을 쥐고 미국의 성조기를 배경으로 자신의 당당함을 과시하는 이미지는 천 마디의 말 보다 훨씬 낫다. 피를 흘리는 얼굴로 턱을 치켜든 트럼프의 모습에 현장 관중은 열광적으로 호응했다. 이 사진 한 장으로 트럼프의 당선은 기정사실화 된 것이나 마찬가지다.
만화책에 나온 트럼프 암살 시도
일본의 만화책에는 트럼프 암살 미수 사건을 그린 것이 있다. 고르고13 최신권인 213권에 (24년 7월 5일 발매) 트럼프 암살미수 장면이 등장이 나온다. 작품에서는 이 사건으로 인해 트럼프 지지율이 올라간다고 한다.
아무리 만화라고 하지만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기이하다. 결과적으로 트럼프 암살은 미수로 끝나고 그에 대한 지지율은 올라간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보면 이번 트럼프 암살 미수 사건은 만화책과 같다.
일루미나티 게임 카드에 나온 트럼프 암살 예언
이러한 만화책의 예언 이외에도 일루미나티 카드의 예언도 있다.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이미 트럼프에 관한 암살에 관한 내용이 있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스티븐 잭슨 게임에서 발매한 카드게임 카드로 95년에 발매되었다. 그런데 게임제작사 직원이 일루미나티 사이트를 해킹했고 거기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카드를 만들었다고 말했다는데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 없지만, 지금 세상은 이 카드의 예언이 적중 된 것이 많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총 534장인데, 이 가운데 트럼프에 관한 것이 있다.
일루미나티 게임카드가 예언카드로 말 하는 것은 이상하게도 카드에 있는 이미지와 똑같은 모양으로 예언이 이루어지기에 사람들이 이것은 예언 카드라 부른다. 그런데 여기 트럼프 암살 관련 된 것이 있다.
“At any time, at any place, our snipers can drop you. have a nice day.”(언제 어디서나 우리의 스나이퍼는 너를 쓰러뜨릴 수 있다 그러니 그때까지라도 실컷 즐기고 있어라)라는 카드 문구가 있다. 그런데 일루미나티 카드 여러 장을 통해 보면 어쨌든 트럼프가 당선될 것임을 예언하고 있다.
트럼프 암살 예언은 루머인가? 음모론인가?
만화책이나 카드를 통하여 트럼프에 관한 암살에 관한 내용이 세상에 알려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만일 세상이 만화책이나 게임 카드에 있는 것 같이 그대로 이루어진다면 사실 어쩌면 우리는 조물주가 만든 거대한 매트릭스 게임판에 있는 존재에 불과하다. 사람들은 만화책이나 게임 카드에 있는 예언을 한낱 우스운 장난거리로 여길 수도 있다. 그러나 현실에서 벌어지는 일이 만화책이나 게임 카드 이미지 같이 그대로 실현된다는 것은 어떻게 설명하기 어렵다.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