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2024년 갑진년 국운(國運), 광기(狂氣)의 시대(時代)가 시작된다

2024년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우주의 기운이 온 세상에 뻗친다. 모든 세상의 만물은 우주의 기를 받아서 작용하는데 사람도 또한 여기에 속한다. 따라서 달라지는 우주의 기운에 의해 삼라만상이 변화하고 또한 사람들의 정신도 달라지고 모든 일들이 이루어진다.

2024년부터 풍수9운으로 접어들면서 화(火)의 시대로 접어든다. 육십 갑자로는 갑진년(甲辰年)이다.

풍수9운 화(火)의 시대를 맞이하는 것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그렇다. 지구의 기운이 바로 불(火)의 기운으로 바뀌는 것이다. 지구는 거대한 자석과 같다. 지구는 자기장의 영향을 받는다. 지구 자기장의 원인은 지구 내부가 엄청난 액체로 이루어진 이온 코어의 회전 때문인데, 우주로부터 기운을 받으면서 자기장은 화의 기운을 골고루 지구에 퍼지게 한다. 그렇다면 불(火)의 기운이 지구상에 퍼진다면 어떠한 일이 발생되는가?

2024년 국운(國運), 광기(狂氣)의 시대(時代)가 시작된다

화(火)의 작용은 지구 전체에 퍼져서 사람들의 정신, 마음, 이성, 행동 등에 커다란 영향을 준다.

화(火)의 기운의 놀라운 비밀은 단지 우주의 성질에만 있지 않다. 우리는 우주가 물질과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음을 알아야 한다. 세상의 모든 물질의 기초 원자는 양성자, 중성자, 전자로 구성되어 있고 우주를 지배하는 힘과 에너지도 또한 그러하다. 그래서 인간의 몸과 정신은 우주의 기운을 순환 시키는 하나의 파이프와 같다. 우주의 기운은 또한 같은 기운이 뭉쳐서 보다 강한 작용을 한다.

풍수9운이 바로 화(火)의 기운이 발산 되는 시기인데 자연적으로는 2024년부터는 부산 및 경주, 울산을 포함한 우리니라 동남권에 지진이나 해일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도 하다. 또한 이때부터 정신적으로는 사람들이 뜨거운 불의 기운을 받아서 생각과 사고, 행동 등에 큰 작용을 받게 된다.

2024년, 광기(狂氣)의 시대가 열리다

2024년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광기의 시대가 열린다는 것이다.

또라이가 판 치는 세상

문제는 또라이 지도자들의 행태가 국내적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비정상적 발언과 행보를 하면서 세계 각국은 충돌하고 전쟁, 분쟁, 갈등 상태에 놓인다는 것이다.

러시아의 푸틴, 중국의 시진핑, 북한의 김정은 등 독재자들은 더욱 더 기괴한 모습을 보인다. 주변국과의 트러블을 야기하고 국지전을 야기할 우려도 크다. 이미 러시아의 푸틴은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하고 있지만, 전선을 더욱 확대하여서 유럽으로 확전을 할 수 있다. 푸틴은 독일이나 폴란드 등을 불시에 공격하거나 또는 전혀 예상치 못한 도발을 제3국에 할 수 있다. 중국도 예외가 아니다. 시진핑은 대만을 공략해서 하나의 중국을 만든다는 명분을 내걸고 불장난을 칠 수 있다. 북한의 김정은도 또한 한반도에서 대남 도발을 야기할 수 있다.

그렇다면, 미국은 정상일까?

미국은 2024년 대통령선거를 치루면서 트럼프가 재선에 성공할 것이다. 트럼프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에 투자하고 미국인들이 연방정부의 빈 부지에서 부담스러운 규제 없이 거주하고 일할 수 있는 ‘자유 도시’를 건설한다고 벌써 주장하고 있다. 이러한 내용만 보더라도 그 얼마나 황당한 일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트럼프의 지지율은 올라가고 있다. 왜냐하면 어느새 미국인들 대다수도 정신이 나가서 트럼프에 대해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2024년에 미국인들은 대선에서 트럼프를 다시 대통령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트럼프에게는 적과 아군이 없다. 오로지 이익과 손해만 있을 뿐이다. 따라서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된다면 대한민국은 매우 난처한 상황에 봉착할 수 있다. 트럼프가 2024년에 미국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미국의 대내외 정책 및 글로벌 질서에 상당한 변화가 초래될 가능성은 매우 크다. 그런데 문제는 트럼프가 비정상적인 행태를 보임으로써 우리나라 및 세계 각국들도 무척 헷갈리는 국제정세에 휘말린다.

강대국 뿐만 아니라 약속국들의 지도자들도 정신상태가 이상해지는 경우가 많아질 것이다. 따라서 국가간 분쟁이 크게 일어날 전망이다. 세계 각국의 정치적 리더들은 이상하고 비합리적인 판단과 결정을 밥 먹듯 한다. 그래서 크고 작은 국지전들이 세계 곳곳에 터지고 글로벌 위기는 한층 심화될 것이다.

위대한 지도자, 세계적인 훌륭한 지도자들은 사라지고 화(火)의 시대를 맞이하여 지구상에는 정신 나간 놈들이 지도자 행세를 할 것이다. 어찌보면 누가 더 또라이 일 것인지 내기를 하는 것 같이 보일 수 있다.

세계 경제의 붕괴와 한국 경제 위기

2024년에 미국의 경제 상황은 점점 안 좋아지고 국제 원자재 가격의 불안은 지속될 것이다. 아울러 중국 경제도 개판을 쳐서 금방 회복되기 어려운 침체의 늪으로 빠질 것이다. 중국 부동산 시장의 불안정은 전 세계에 금융위기로 뻗치게 될 것이다. 또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의 장기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전쟁의 중동 확전 등은 세계 경제의 붕괴를 가져 오는 징조로 보일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세계 경제의 붕괴 양상은 결국 한국 경제의 대외적 리스크로 작용되면서 부정적 영향이 초래 될 것이다. 그러나 문제는 이러한 대외적 요인만이 아니다.

국내 경제 상황도 점점 더 어려워진다.

부동산 시장의 침체, 전세난, 물가의 폭등, 가격 통제의 실패 등으로 말미암아 국내 경제상황은 시간이 지날수록 심각해진다. 따라서 서민들은 어디 가서 밥 한 끼 사 먹기도 힘들어 질 것이다. 특히 밥값이 많이 오를 것이다. 굶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점심을 건너 뛰는 직장인들도 속출할 것이다.

김밥은 한 줄에 1만원, 짜짱면도 1만원, 1만원 이하로 사 먹을 것이 없어질 것이다. 한편 시장에서 바가지 요금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이다. 전통 재래시장이나 길거리에서는 바가지 요금을 씌우는 일이 횡행한다.

사회는 불신의 시스템

불의 시대를 맞이해서 사람들의 정신이 돌다 보니 가족간 불화가 잦아지고 직장에서도 늘 긴장과 갈등, 다툼의 연속이 있을 것이다. 그동안에는 어찌어찌 잘 지내고 살았지만 2024년부터 삶이 곤궁해지다보니 ‘나 부터 살고 보자’는 심리가 사회 전반에 팽배한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믿지도 않고 서로 불신 하는 풍조가 만연하게 된다.

사기꾼 시대가 도래

2024년은 사기꾼들의 드립이 점점 심해진다.

2023년 한국에서 일어난 사기 사건들은 시작에 불과하다. 전청조 사기 사건보다 더 큰 사기 사건이 줄을 이어 나온다. 결혼빙자 사기는 예사이고 투자 사기 등이 횡행한다. 2024년에는 지금까지 우리가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사기 사건들이 터져 나올 것이다. 그러니까, 2024년에는 사기 당하지 않도록 모두 조심해야 할 때이다.

스승이 제자에게 사기를 치고, 동네 이웃이 사기를 치고, 애인이 사기를 치고, 가족이 사기를 치는 전국민 사기꾼 시대가 열릴 수 있다.

유튜브나 인터넷에는 손 쉽게 다른 사람의 돈을 뜯어 먹으려는 놈이나 년들도 속출할 것이다. 로맨스 스캠은 날로 진화 된 양상으로 나타난다. 괜히 쓸데없이 SNS로 모르는 사람을 만나서 정을 주고 돈을 주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가짜 무당, 사기꾼 선지자, 사이비 종교 등 다른 사람의 마음을 흔들어서 사기 치는 놈들도 이전보다 많이 나온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사람들을 현혹하여 돈을 갈취하는 놈들도 많아진다. 화의 시대가 도래되어 심신이 미약한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당하면서 가짜 사이비들에게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나쁜 놈들에게 세뇌 당해서 불이익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질 우려가 있다.

정신병자들이 활보하는 세상

2023년에는 칼을 든 정신병자들이 길거리에서 많이 출현하였다. 그런데 2024년에는 칼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정신병자들이 길거리에 돌아 다닐 것이다.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조심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이제 정신병자들은 우리들의 바로 등 뒤에 서 있을 수 있다. 이렇게 정신병자들이 많이 늘어나는 이유는 화(火)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자신의 정신줄을 놓아 버리는 사람들이 많아 지기 때문이다.

화의 시대를 맞이하여 불안과 우울감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질 것이다. 그중에서도 정신질환을 겪는 사람들이 급증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주의 기운이 화(火)로 변하면서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들이 달라지는데 여기에 자신을 적응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화(火)의 시대, 어떻게 살 것인가

2024년부터는 사람이 참 살기가 힘들다는 말이 그냥 쉽게 나올 것이다.

화(火)운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사람들의 생각이나 행동이 이전과 많이 달라지고 또한 사회적인 환경도 어렵게 변한다. 따라서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고 살면 사기 당하기 십상이고 길거리에서 자칫 해코지를 당 할 수 있다.

가급적이면 삶의 행동반경을 좁혀 살아야 한다. 행동반경을 좁히라는 것은 타인과의 관계 설정을 안전하게 조정하고 만나는 사람들도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과 교류를 하여야 한다. 그러니까 ‘사람이 좋다’고 대충 술이나 먹고 놀다가는 화(禍)를 당하기 쉽다. 홀로 있는 시간을 많이 갖고 수신하고 마음을 정화하면서 살아야 화(禍)를 피할 수 있다.

2024년 불의 시대를 맞이하여서 세상이 험난해지고 사회가 어렵게 되어도 솟아 날 구멍은 있다. 어찌 모든 것이 힘들어 질 것인가? 그러나 무엇이나 변화의 초창기는 적응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스스로 마음을 다스리고 정숙한 활동을 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불의 시대에 잘 적응하여서 자신의 길을 성공적으로 가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