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성격, 쥐띠 운세, 쥐띠의 애정운 비밀을 알아본다

쥐는 12지에 있어 첫 번째 시작하는 띠로, 자(子) 년생입니다.

시(時)로 보면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해당되고, 방위는 정북, 오행은 수에 임합니다. 서양 별자리로는 ‘사수좌’이기도 합니다. 쥐띠는 근본적으로 근검절약의 습관이 있고 솔직한 성격입니다. 또한 사교성이 있고 밝고 명랑합니다. 쥐띠는 2020년생, 2008년생, 1996년생, 1984년생, 1972년생, 1960년생, 1948년생, 1936년생들입니다.


쥐띠의 성격과 운세

쥐띠는 어둡고 추운 계절에 해당하여 늘 신중한 성격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 잠재되어 있습니다. 한편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로우며 재치가 있고 민첩합니다. 성격이 워낙 꼼꼼하고 세심하며 배려를 할 수 있기에 그러한 작업이 필요시 되는 일이 천직이 될 수 있습니다. 회계사, 경리사, 은행원, 회사 관리직 등이 어울릴 수 있습니다. 

쥐띠는 평소에 어떤 일을 하든지 항상 바르고, 능동적이며, 진취적이고 사업 능력이 뛰어난 자질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생각을 쉽게 이해하는 편입니다. 원래 똑똑함을 타고났기에 창조적이며 영리하고 승부욕도 강합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기 좋습니다.

쥐띠 남자, 쥐띠 여자 특징

주어진 환경에 적응을 잘하고, 임기응변이 뛰어나 어디를 가도 쥐띠들은 생존하여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쥐띠 남자나 여자나 모두 생명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무척 탐욕적인 면도 있습니다. 동시에 낙전적이고, 진취심이 강하며, 화애로운 성격으로 어디에서나 사람들의 환심을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머리가 좋기에 선견지명의 능력도 있어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이 무엇을 추구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사전에 알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눈치가 빠른 것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의 심리를 꿰뚫는 이런 눈썰미는 직관력이 좋다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직관력이 너무 빨라 지나치게 영감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어 이성적 판단보다는 감성에 끌리는 편이기도 합니다.

쥐띠에 속하는 사람들은 자신을 너무 맹신하여 일을 처리하고, 심지어는 첫눈에 반해 결혼을 하지만 결혼 후에는 자신의 이같은 행동을 후회하기도 하는 편입니다. 동시에 재능과 재주가 굉장히 뛰어나 여러 가지를 다 하려다 보니 한 가지 일에 모든 정력을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쥐띠의 가장 큰 결점은 어떤 집단을 이끌고 나갈 수 있는 지도자적 운은 따라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똑똑하지만 큰 물에서는 리더가 되기보다는 자신들과 어울리는 사람들 가운데서 뽐내는 경향이 있기에 지지를 받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담대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쥐의 기본적 성향상 ‘담’이 작습니다. 

이와 같이 쥐는 개인적으로는 뛰어나지만 전체적으로 다른 동물들을 리드해 나갈 능력은 선천적으로 부족하기에 조직이나 집단에서 누구를 지휘 감독하는 지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통솔력이 부족한 성격이 있다는 것이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쥐띠의 애정운,  쥐띠와 잘 맞는 띠, 상극 띠, 쥐띠 연애 결혼 궁합

쥐띠에게 어울리는 궁합, 쥐띠가 연애나 결혼을 할때 잘 맞는 띠가 궁금하십니까?

세상의 모든 띠는 자신과 잘 맞는 인연의 띠가 있습니다.

‘짚신도 모두 짝이 있다’고 하니, 짝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쥐띠 궁합, 쥐띠 연애 상대, 쥐띠 결혼 상대, 무슨 띠가 천생연분인가?

사람이 살면서 자기의 띠에 맞는 연인과 배우자를 만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쥐띠에게 맞는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를 알아봅니다. 쥐띠와 잘 맞는 찰떡궁합이 무슨 띠인지 궁금하다.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