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녀의 애정 조건, 닭띠에 잘 맞는 띠, 닭띠 연애와 결혼에 있어 좋은 궁합

닭녀의 애정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연애와 결혼에 있어 적합한 상대방 띠와의 궁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닭띠는 천성적으로 누군가에 얽매이면서 속박을 받는 것을 싫어하고 혼자 고고하게 자유롭게 있음을 좋아합니다. 한마디로 자기애(自己愛)가 무척 강한 사람들이 ‘닭띠’입니다. 또한 남자나 여자나 모두 닭띠들은 꼼꼼하고 빈틈이 없으며 사람들에게 주목이나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연애를 하든 결혼을 하든 애정의 조건에 있어서 다른 띠에 비해 상대적으로 다소 까다로운 부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 궁합


닭녀의 애정 조건, 연애 상대

닭띠 여자의 경우 남자에 대해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도 세밀하게 관찰합니다. 만일 다소 소심한 성격을 가진 이성이라면 닭띠 여자와는 잘 지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범하지 못한 소심한 남성의 경우에는 연애할 때는 어찌어찌 지내도 막상 결혼을 하게 되면 닭녀의 애정이 식어서 고달픈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닭녀의 연애 파트너는 누구인가?

닭띠 여자의 경우 아름다운 미적 감각을 늘 추구하고 자존감이 높고 본인을 우아하게 여깁니다. 그래서 타인들에게 주목받는 것을 천성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 친구를 선택할 때도 역시 이러한 기준에 맞아떨어져야 합니다. 한 마디로 자존감이 참 높은 여성이라 보면 됩니다. 따라서 닭띠 여자는 그냥 호락호락 남자를 쉽게 선택하지 않습니다. 닭띠 여자는 성격적으로 강하고 대범한 스타일의 뱀띠 남자, 사치를 즐기는 화려한 말띠 남자, 혹은 포부가 웅대하고 환상이 큰 용띠 남자가 연애의 파트너로 적합합니다.

쥐띠나 원숭이띠 남자들은 닭녀를 챙겨주는 보살핌이 있어 얼핏 둘이 사귀면서 보기엔 연분이 괜찮을 것 같지만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연애나 결혼 상대로 모두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남성적인 기질이 결여된 이성에게는 마음을 쉽게 주지 않는  닭녀의 성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닭녀의 애정 조건

닭띠 여자에 있어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의 차이점은 ‘남성적인 위엄’을 갖고 있으면서 가정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남성에게 있느냐 하는 유무에 따릅니다. 따라서  ‘남성적 위엄’ 이 부족한 쥐띠나 원숭이띠 남성은 만나더라도 별 만족이 가지 않아, 닭녀가 생각하는 애정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습니다. 또한 닭녀는 자신의 연애나 결혼의 파트너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보이고 인정받느냐가 중요합니다.

연애나 결혼을 목전에 두고 있다면 닭녀는 친구들에게 “내가 보기 보다 네가 보기에는 이 놈 어때?” 하는 마인드가 있습니다.


닭띠에게 잘 맞는 띠 

닭띠 여자는 까다롭지만 그래도 안으로 보면 전형적으로 순정파이고 플라토닉 한 이상적 사랑을 갈구하는 유형입니다. 그래서 닭녀들은 외견상 섹시한 척하지만 천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성에 있어서는 이성에게 결코 유혹을 하지 못하는 유형이기도 합니다. 이런 까닭에 어떤 남성은 닭녀를 처음 보고 도도한 매력에 훅 가서 결혼을 했지만 살을 맞대고 살다 보니 별 느낌이 없고 서로 맞지 않는 이유로 실망하기도 합니다. 다른 띠에 비해 비교적 닭띠 여성은 이혼할 가능성도 많다는 것도 이러한 사연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만한 닭띠 여자는 이성이 쉽게 접근해 받아들일 수 있는 상대가 아닙니다. 만약 상대가 순전히 ‘유희’ 상대로 닭띠 여자에게 다가 간다면 그냥 거절당할 것입니다. 어찌 보면 상대적으로 닭띠 여자는 여성으로서의 의무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기에 남성한테는 결혼 상대로서 적합합니다.

달걀을 꼭 품고 병아리를 키우려는 암탉과 같은 상황을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닭띠 여자는 결혼 상대가 가정을 책임지지 못하거나 매사에 소홀한 사람은 결코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닭띠 여자 소띠 남자

닭띠 여자와 소띠 남자가 결혼을 한다면 아주 ‘훌륭한 궁합’입니다. 사주상으로도 사유축( 巳酉丑) 삼합(三合)관계로 무척 좋습니다. 이 둘이 만나면 서로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없고 공통적으로 관심사를 지니고 살기에 서로를 잘 이해하면서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소띠 남성은 원칙적이며 사회질서를 중히 여기는 은근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소띠 남자 성격이 닭띠와 비슷해서 가정을 잘 돌보기에, 여자는 만족합니다.  한편 소띠는 포용력이 있어서 닭띠 여자가 ‘꼬꼬댁’ 거리면서 바가지와 투정을 걸어도 소가 눈만 껌벅이듯 잔소리를 그냥 받아넘겨줍니다. 소띠 남자를 만난다면 남편은 밖에서 사업을 착실히 하고 아내는 안에서 가정을 알뜰히 꾸려 남들의 본보기 가정이 될 것입니다. 최고의 궁합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러나 평소 성질 급한 닭녀가 늘 불평만 하고 소띠 남자에게 핀잔만 일삼는다면 그 둘의 관계는 시간이 지나면서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아무리 무뚝뚝한 ‘소’라도 한번 화가 나거나 뒤돌아서면 그때는 애원해도 소용없습니다. 소띠 남자를 만난다면 당신은 여러모로 남편을 존경하면서 내조를 잘해야 합니다.

인생이란 것이 원래 소소한 것에서 행복이 출발 되는 것입니다.

닭띠 여자 용띠 여자

매우 조화롭고 서로에게 성공적인 인생 파트너가 됩니다. 둘의 만남은 행복한 결합으로 서로에 대해 깊이 이해하며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것입니다. 닭띠 여자와 용띠 남자는 서로 끌리며 심지어 ‘속궁합’도 매우 좋습니다. 그냥 서로가 너무 좋아서 아무리 부부싸움을 심하게 해도 하룻밤만 같이 자면 누가 잘못하였던 모든게 용서됩니다.

용띠 남자는 열정이 넘치며 자기주장이 강하고 서로의 발전을 원하고 닭띠 여자는 이러한 든든한 모습을 좋아합니다. 용띠와 닭띠는 진유(辰酉) 합(合)의 육합관계로 길한 궁합입니다. 용띠 남자가 가정의 주도권을 닭띠 여자에게 내주고 자신의 일만 묵묵히 한다면 남자는 밖에서 출세를 하고, 여자는 병아리 같은 아이들을 잘 양육하면서 집에서 행복을 크게 느낄 것입니다. 인생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궁합입니다.


닭띠 여자 뱀띠 남자

인생의 동반자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매우 훌륭한 관계입니다. 서로 믿고 이해하면서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사주궁합으로도 보면 사유축 삼합의 관계로 서로에게 그냥 끌리는 커플입니다. 뱀띠 남자는 신비롭고 통찰력이 좋은 사람이며 감정이 풍부하고 자기자신을 쉽사리 드러내지 않는 성향이 있지만, 두 사람은 서로 추구하는 방향이 다르더라도 서로 이해해 주고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줍니다.

속궁합도 좋아서 열정적인 부부사이를 유지합니다. 닭녀가 뱀남을 만나는 것은 서로에게 연분이 잘 맞는 띠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 호랑이띠 남자

범띠 남자를 닭녀가 만나면 일단은 남성의 위엄 있고 늠름한 모습에 빠질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여자가 어떤 남자를 만나서 자신이 헌신적인 사랑을 해야겠다고 한다면 행복한 삶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호랑이띠와의 결합은 특별한 조건이 갖추어져야 정말로 영원하게 좋은 부부관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특징은 범들이 밖으로 사냥을 다니고 활동을 하기에 이와 마찬가지로 범띠들은 가정에 별 관심이 없는 양상을 보이기에, 닭녀는 결혼을 하고 이러한 범남의 행태에 대해 실망하고 고독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호랑이띠 남자가 집에 오면 닭이 부리로 범을 쪼듯 ‘꼬꼬댁’ 거리면서 바가지나 긁으면 호랑이띠 남자는 닭녀에게 질려서 당신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일 생각을 지혜롭게 잘해서 이러한 범띠 남자를 포용해 주고 내조를 해준다면, 호랑이가 밖에서 큰 먹잇감을 물어와서 잔치를 벌이듯 당신의 인생은 부귀영화 할 수 있습니다.

즉 닭녀에게 있어 호랑이띠 남자를 만난다는 것은 얼마나 내가 헌신적으로 남편을 챙기고 가정을 돌보냐 하는 것에 따라서 삶의 변수가 크게 달라집니다. 살면서 오판하지 않고 호랑이띠 남편의 위엄과 포용력에 힘입어 현모양처로 가정을 꾸린다면 둘은 행복한 인생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이럭저럭 사는 인연이 되는 띠

닭띠 여자 말띠 남자

서로가 무덤덤한 관계입니다. 닭녀는 말띠 남자를 존경을 하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함께 사는 데는 극복해야 할 성격 차이와 장애물들이 있습니다.

닭띠 여자 양띠 남자

서로에게 늘 조심스럽고 살면서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런데 그냥 조심하여 산다는 것이 그럭저럭 재미도 없습니다. 너무나 온순한 성격의 양띠 남자는 닭녀가 볼 때는 패기도 없고 용기도 없고 답답하게만 보이니 세월이 흐르면서 어찌하오리까?

닭띠 여자 원숭이띠 남자

잔나비띠 남자와 만나면 서로가 냉정하고 형식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 서로를 이해하려 하지 않기에 어쩌다 정말로 힘이 들때서야 간신히 이야기를 나누는 형국이니 재미가 없는 삶이 될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 닭띠 남자

서로가 잘난척을 하려다 보니 마음이 안 맞고 뜻도 충돌하고 진퇴양난이 될 수 있습니다. 부부싸움을 하면 서로 우위를 점하려 남자는 ‘꼬끼오’ 하고 여자는 ‘꼬꼬댁’ 거리는 형국이니 늘 시끄럽습니다. 만일 둘이서 부부관계가 그나마 잘 이어진다면 그것은 서로가 예의를 지키고 공손하게 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닭띠 여자 돼지띠 남자

닭녀는 혁신적이고 생활속의 사소한 부분에까지 꼼꼼하게 관심도 많고 배우자에게 완벽을 요구하기에 어찌 보면 돼지띠 남자는 피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돼지띠 남자가 이것을 극복하지 못하면 일시적인 이별수가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불편한 관계를 극복한다면 두 사람은 참된 사랑을 얻고 내조로 돼지띠 남편을 출세 시킬 것입니다.

위기만 극복한다면 그래도 둘은 무난한 세월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안 맞는 띠 궁합, 상극 띠

닭띠 여자 토끼띠 남자

닭띠 여자가 토끼띠 남자와 인연을 맺는 것은 정말로 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얼핏 첫 만남에서는 닭녀는 온순하면서 책임감 있어 보이는 토끼띠의 모습을 성실남으로 보고, 토남은 도도하고 쾌활한 닭녀에 끌리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세상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서로가 잘 통하지 않으면 답답한 세월만 가니, 이 어찌 안타깝지 않겠는지요.

닭녀와 토남은 사주상으로도 묘유(卯酉) 충(沖)의 관계로 사사건건 불화가 따르고 말도 통하지 않으니, 서로를 이해하면서 살기가 힘듭니다. 연애를 하든 결혼을 하든 닭녀의 입장에서는 토남을 만난다는 것은 그리 해피한 케이스가 아닙니다. 서로의 생각과 가는 길이 달라서 이별수가 많고, 함께 살아도 남남인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 쥐띠 남자

서로 같이 무엇을 하기가 참 어려운 관계입니다. 기껏해야 서로 피하며 절제하고 참는 형국입니다. 닭띠 여자와 쥐띠 남자는 둘 다 뛰어난 대인관계 능력이 있지만 아쉽지만 둘은 좋은 만남은 아닙니다. 서로 비슷한 점이 많기 때문에 처음에는 호감이 있을 수 있겠지만 살다 보니 닭녀는 쥐남의 취향이나 생각 모두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툼, 마찰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파살이 사주상 끼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사주궁합으로 두 띠가 만나면 자유(子酉) 파(破)에 해당됩니다.

닭띠 여자 개띠 남자

둘이 그냥 관심이 없으며 차가운 관계가 이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말이 잘 안 통하고 서로에 대해 적대시합니다. 기껏해야 단지 서로 참고 사는 것입니다. 사주상으로도 유술(酉戌) 해(害)에 놓여 있습니다. 같이 살면서 막힘이 많아 주저앉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허무감도 생깁니다. 부부는 화합하지 않아 자주 고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본 궁합에 관한 이야기는 속설에 따른 것을 재해석한 것으로 100% 과학적이며 객관적으로 검증될 수 없기에 너무 궁합에 의존하여 진지한 사랑을 왜곡하거나 또는 오해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진정한 사랑은 궁합보다 위대하고, 상대방을 신뢰하며 깊이 사랑하는 마음이 바로 천생연분의 인연이 될 것입니다.

- nBox.com

상식은 권력이다

닭띠 여자 궁합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