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 성격, 돼지띠 운세, 돼지띠 남자 특징, 돼지띠 여자 특징, 돼지띠 애정

돼지띠는12지 중 열두 번째 띠로 해년 생(亥年生)들이 해당됩니다. 시간상으로 해시(亥時)는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고, 방위는 북북서(北北西), 달은 가을 10월, 계절은 10월 입동에서 11월 대설 전날까지입니다. 오행은 수(水), 음양은 음(陰), 대응하는 서양별자리는 ‘전갈좌’입니다.돼지띠는 2019년생, 2007년생, 1995년생, 1983년생, 1971년생, 1959년생, 1947년생, 1935년생 등이 해당됩니다.


돼지띠 성격 운세 애정

돼지띠 성격과 운세

돼지띠는 기본적으로 솔직하고 단순하며 강인한 성격입니다. 또한 침착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관용을 베풀기도 하는 성실하고 선량한 기질이 있습니다. 돼지띠는 재물을 훌륭하게 사용하는 사람이기도 한데 사회활동과 자선사업을 좋아하는 것은 그가 동정심이 강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돼지띠는 외면상으로는 허술하고 속이기 쉬워 보이지만 보통 이상으로 영리합니다. 그러나 무엇인가 결정적인 것을 할 때는 주저하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단호하게 ‘No’하고 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번 무슨 관심사에 꽃혀서 말을 하기 시작하면 말이 너무 많은 경향도 있어 핀잔을 받기도 합니다.

돼지띠의 성격과 운세를 볼 때 돼지의 속성부터 알아보면 돼지는 다소 저돌적입니다. 중국에서는 ‘돌비맹진(突飛猛進)’ 이라고 하는데, 돼지란 동물은 앞으로 돌격하는 직진성(直進性), 사납고 거친 야성과 공격성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기질과 같이 돼지띠는 한번 무엇을 결정하면 앞만 보고 가며 고집을 부리기도 하는데, 좋게 보면 의지가 강하다고 봅니다. 그러나 단점으로 본다면 너무 저돌적이라서 다른 것을 못 보는 경향도 있습니다. 어찌보면 타협과 융통성이 부족하다는 말을 듣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돼지띠들이 가지고 있는 성격의 모든 것은 아니라 돼지의 본성은 다른 데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돼지는 위에서 말한 단점은 돼지가 하나에 꽂히거나 또는 화가 날 때에만 이런 성격을 드러납니다. 평소 돼지는 천연덕하고 작은 일에도 무덤덤하기까지도 하여 어찌 보면 무척 태평한 성격으로 보입니다. 또한 청결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깨끗하게 지내기를 좋아합니다. 돼지 우리가 더럽다고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결코 돼지는 더러운 동물이 아닙니다. 돼지는 우리 안에서도 소변을 보는 장소를 따로 자기들이 지정해서 볼 일을 볼 정도로 청결하고 영악합니다.

돼지띠 역시 본성이 이 처럼 낙관적이고 선량하며 대체로 몸 단장이 깨끗한 신사 숙녀로 보입니다. 한편 자신이 정한 목표를 향해 매진할 때는 무척 열정적이며 실제 생활에서는 차분하고 인정미와 포용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순진하고 열정적인데 비해 어느 정도는 총명하지 못하고, 매우 선량한데 비하여 지나치게 고지식하며, 천성이 낙관적인데 비하여 늘 타인에게 이용당하는 사람이 있다면 돼지띠 일 확율이 큽니다. 돼지띠는 가지고 있는 성격이 운세에 있어 장점이 단점이 되고 단점이 장점이 되는 특이한 성격의 소유자다 이렇게 보면 됩니다.


돼지띠

돼지띠 남자 특징

돼지띠 남자는 낙관적이고 선량하며 많은 친구가 있고 자기감정을 소중히 여기는 편입니다. 그래서 돼지띠가 좋은 친구가 그는 무슨 일이든 받아주고 도와주는 스타일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절대 친구에게 해가 되거나 폐가 되는 일을 벌리지 않으며 가까운 사람들이나 친구를 위해서는 무척 열심히 한다는 것입니다. 어찌보면 믿음직 한 것입니다.

돼지띠 남자는자신감 있게 타인을 상대하고 후덕하고 대범한 자태를 보입니다. 책임감이 매우 강하고 한 가지 결심을 하면 실패를 하더라도 무작정 계속 덤비는게 돼지띠 남자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어찌 보면 무모한 것 같지만 끝까지 해보자는 근성이 있습니다.

돼지띠 남자는 선량하고 착한 마음씨를 갖긴했지만 융통성이 떨어져 자신의 마음대로 하여 화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변덕이 심하고 욱하는 기질이 있어 때로는 주변으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돼지띠 여자 특징

돼지띠 여자는 예의바르고 싹싹한 성격입니다. 또한 온순한 성격으로 주변사람들과 잘 어울리면서 자신의 가족과 가정을 중시하는 스타일입니다.

돼지띠 여자는 애정이 많고 헌신적이며 베푸는 성격으로 마음이 통하는 상대라면 자신이 아끼는 것을 내어 주기도 합니다. 정직하고 푸근한 성격이라고 봅니다. 한편 돼지띠 여자는 재물에도 관심이 많아 재테크에 관심이 많고 사회봉사 활동에도 적극적 성향입니다.

돼지띠 여자는 밖으로는 점잖은 것 같지만 내적으로는 강한 성적 욕망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낮과 밤이 다른 여자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드러내고 노골적으로 남자를 유혹하지도 않지만 은밀한 연애나 사랑에는 아주 노련한 기술을 타고 났다고 보면 됩니다. 돼지띠 여자의 필살기에 걸리면 헤어나지 못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돼지띠가 나쁜 운세가 오면 조심해야 할 것

사람이 타고난 운세에서 사람은 3가지를 고치기 힘들다 하여 삼고(三苦)라고 하는데, 돼지띠가 운세가 안 좋게 되면 여기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첫째는 성향에 있어 너무 고집을 부리고 욕심을 내는 경우 ‘외골수’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는 주체하지 못하는 ‘끼’입니다. 돼지띠가 운세가 나뻐지면 바람끼, 술버릇, 색끼, 도박, 폭력 등이 다른 띠에 비해서 더 광폭적으로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셋째는 ‘생각’입니다. 돼지띠는 우유부단하기도 하고 고민이 많아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우물쭈물 하다가 기회를 놓치기도 합니다.

돼지띠는 자신의 운세에서 좋지 않은 쪽으로 흐름이 흘러간다면 위의 세 가지를 늘 염두에 두고 마음을 잘 수양해서 덕이 있는 인생이 되도록 해야 좋을 것입니다.

돼지띠 연애 애정

돼지띠의 일반적인 연애 성향은 애정을 표시하는데 매우 서투른 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전달하지 못하고 혼자서 속으로 애태우기도 합니다. 이러한 것은 자신의 감정을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기술이 다소 부족한 면도 있고 천성적으로 그러한 표현에 서툰 측면도 있습니다. 따라서 때문에 연애 상대자로는 애정표현에 능숙한 사람들이 적합하다 할 수 있습니다.

상식은 권력이다

돼지띠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