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막바지가 튤립이 가장 멋지게 피는 때입니다. 봄의 끝이자 여름이 오고 있음을 알리는 화사한 튤립의 향연을 보고자 한다면 지금 가까운 튤립 명소를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튤립 명소는 곳곳에 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서울숲 공원, 연희숲속쉼터, 에버랜드, 옥연지 송해공원, 파나클랜드 수목원, 코리아 플라워워크, 보름왓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모두 꽃과 식물들로 유명한 우리나라의 명소입니다.
우리나라 튤립 명소
연희숲속쉼터
튤립도 보고 가까운 연희동, 연남동, 신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데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서울 시내에 가깝게 있고 교통편도 편리해서 부담없이 찾아 갈 수 있는 서울의 튤립 명소입니다. 낮이나 밤이나 화려한 튤립의 빛깔을 보면서 멋진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연희숲속쉼터에서 튤립을 보고 아래로 내려 가면 홍제천 인공폭포도 만나게 됩니다.
서울에서 야간 데이트를 하기 좋은 가장 핫플레스 가운데 한 곳이 바로 연희숲속쉼터입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연희숲속쉼터로 가면 됩니다.
서울숲 공원
서울숲은 튤립축제를 할 정도로 찬란한 튤립 명소입니다. 발걸음 가볍게 산책을 하면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한나절 꽃구경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노약자나 어린아이들도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튤립 구경을 하기에는 서울에서 이만한 장소가 또 없습니다. 튤립과 함께 하는 피크닉 장소로 서울숲 공원을 추천합니다.
서울숲 공원은 입장료가 없습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78-1 입니다.
에버랜드
튤립을 볼 뿐만 아니라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하여 각종 즐거운 오락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에버랜드입니다. 그런데 에버랜드는 입장권 가격이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년에 한 번 마음 먹고 아이들과 가서 튤립을 보고자 한다면 휴일이 즐거울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튤립 축제가 열리는 시기입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포곡읍) 입니다.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에서 튤립을 보고자 한다면 옥연지 송해공원으로 달려가 보시기 바랍니다. 대구의 피크닉 명소로 꼽히는 곳입니다. 옥연지에는 튤립 포토존도 마련되어서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분수와 풍차 등을 배경으로 튤립 샷을 찍어 보면 좋습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대구 달성군 옥포읍 기세리 306 입니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나클랜드 수목원은 튤립이 많이 피어난 명소입니다. 튤립 이외에도 수목원답게 각종 멋진 식물 등도 덤으로 구경하기에 좋습니다. 그런데 파나클랜드 수목원에서 튤립을 보려면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파나클랜드 수목원 입장료
성인 평일 12,000원, 성인 주말 14,000원, 어린이/청소년/경로/복지 평일 10,000원 입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영인면) 입니다.
코리아플라워파크
충남 태안에 위치한 코리아플라워워크에서는 지금 튤립꽃 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튤립꽃 박람회는 5월 7일까지입니다.
코리아플라워파크 입장료
성인: 14,000원, 경로 및 단체는 12,000원, 유아 및 청소년: 11,000원입니다. 파나클랜드 수목원 입장료와 비슷합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안면읍)입니다.
보롬왓
보롬왓은 제주도에서 1년 내내 꽃을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그러니까 지금은 튤립의 계절이니 당연히 수 많은 튤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튤립과 더불어 수 많은 식물도 볼 수 있습니다. 수국도 있고 열무꽃도 활짝 피어난 지금 제주도를 간다면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 보세요. 보롬왓에서는 꽃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든 장소가 포토존입니다.
보롬왓 입장료
성인 일반은 6,000원, 제주도민 5,000원 입니다.
찾아가는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표선면)입니다.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