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을 맞이하면서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세상을 접하게 된다. 화(火)의 세상이 오면서 우주의 섭리가 바뀌고 사물도 사람도 달라진다.
나라가 잘 되고 평화롭기를 바라는 것이 보통 사람들의 마음이지만 사뭇 세상의 이치는 달라져서 많은 변화가 내년부터 초래된다. 변화는 자연에서부터 시작하여 사회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자연재해(自然災害), 경제공황(經濟恐慌), 인간파괴(人間破壞) 등의 양상으로 나타날 수 있다.
2024 국운 예언
2024 화(火)의 시대, 국운(國運)이 달라진다
화(火)는 불이 타오르면서 위로 활활 솟는 형상을 하고 있다. 결코 아래에 머물지 않고 사방으로 향하는 성질을 가진다. 화는 또한 성장이 극에 달해 번성하고 사방으로 기운이 퍼지는 모습으로 어두운 것을 밝히고 기존의 것을 해체하는 성질이 있다. 이렇듯 화(火)는 그 성질이 불 같고 폭발적이다.
이러한 화(火)의 기운을 맞이하여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상이 잘 되기를 바라지만 아쉽게도 한국은 2024년(갑진년) 이후부터 국운(國運)이 서서히 쇠퇴하게 된다. 이러한 운의 쇠퇴는 비단 우리나라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온 세상이 화(火)의 기운에 들어섰기에 지구에 불길한 징조가 여기저기 나타난다. 하늘의 기운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각 나라에 다 뻗치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2024년 이후에 전 세계는 오랫동안 상당한 고통에 시달릴 것이다.
우선 자연재해, 지진이 많아진다.
땅에서도 변화가 감지된다. 그것은 바로 자연재해와 지진으로 이어진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11월 30일 경주에서 규모 4.0 지진이 있었다. 한편 외국에서도 지진은 끊임없이 발생되고 있다. 12월 3일에 필리핀 민다나오섬서 규모 6.8 지진이 발생되었고 인니 화산 폭발이 있었다. 12월 11일에 동티모르서 규모 5.4 지진이 있었다.
12월 18일에는 아이슬란드 남서부에서 화산 폭발이 시작되었다. 아이슬란드 화산 활동 분화하기 시작하여 용암이 다시 끓기 시작했다. 그리고 12월 19일 100명 넘게 숨진 간쑤성 지진이 발생되었다. 한편 일본에서는 지금 후지산 아래 마그마 활동으로 지진이 날 우려가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만일 일본에서 후지산이 폭발하면 어마어마한 인명 피해가 있을 것이라는 두려움도 따른다.
‘불의 고리’가 들썩이고 있다. 지금 지진이 전 세계적으로 크게 발생되는 상황에 놓여 있다는 것이 우연치고는 너무나 이상하지 않은가? 무엇인가 지구를 받치고 있는 ‘판’의 흐름이 달라지고 있다. 2024년이 되면 전 세계적으로 ‘지진’이 크게 발생되고 또한 화산들도 터질 것이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백두산이 화산 활동을 재개할 수 있고, 경주를 비롯한 지역도 지진으로부터 결코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경제공황이 올 수 있다
지금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찌보면 전 세계적인 경제 붕괴 현상이 발생되고 도미노 효과로 우리나라도 여기에서 허우적 거릴 수 있다. 이러한 글로벌 경제공황 사태는 국제질서 변화까지 가져 올 것이다.
국내적으로는 국가재정 위기가 오고 나랏빚이 부쩍 늘어나서 감당이 안되는 사태가 올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국내 경제도 더욱 어려워져서 많은 사람들은 ‘물가고’에 시달릴 것이다. 사람들이 먹고 살기가 힘들어지면서 정직하게 돈을 벌기 보다는 사기를 쳐서 손 쉽게 이득을 보려는 이들이 넘쳐 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돈을 주우려는 마음으로 산다. 땀 흘려서 돈을 벌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일확천금을 꿈꾸는 세상이 된다. 그래서 로또나 복권, 온라인 마권 구입에 열중하는 이들도 훨씬 더 많아진다.
세 번째, 미친 놈들의 출현이 잦아진다
전 세계가 ‘또라이’들로 차고 넘치는 세상이 온다. 이것은 화(火)의 시대를 맞이하여서 자기 정신을 온전하게 보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이 부끄러운 짓을 하고도 당당하게 나오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자신의 이상한 행동을 당연하게 합리화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경복궁에 스프레이 낙서를 하고 잡힌 놈들, 아내를 살해한 변호사, 마약 사범으로 검거된 유명 연예인들, 부산 돌려치기 폭행범, 롤스로이스 가해자 등 정신적으로 이상한 놈들의 출현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해는 길거리에서 칼을 들고 설치는 ‘또라이’들도 많았는데, 2024년에도 역시 그러한 이상한 놈들의 출현은 더 많아질 것이다.
새로운 변화는 2024년 입춘부터
2024년 입춘을 맞이하게 되면 새로운 일들이 많아질 것이다. 그리고 향후 10년간은 숱한 시련과 어려움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닥칠 것이다. 이렇게 엄청난 변화가 시작되는 것은 결국 새롭게 시작해야 할 것이 있기 때문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