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궁합 잘 맞는 여자, 너무 잘 맞는 여자, 너무 잘 맞는 남자, 사주로 속궁합 미리 보기

이 세상을 살다 보면짚신도 짝이 있다’는 옛 성현의 말씀을 그냥 흘려보낼 것이 아니라 왜 이런 말이 옛날부터 지금까지 전해지는지 깨달아야 인생에 있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됩니다.

옛말이 그냥 있는 것이 아니라 다 이유가 있고 그만한 까닭이 있는 것인데, 속궁합을 무시하고 그냥 살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한번 사는 인생에 있어 속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나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속궁합 잘 맞는 여자

자연의 원칙과 우주의 섭리를 거스르고 살 것 같지만 한낱 인간도 알고 보면 자연의 소소한 부산물이고 우주의 티끌과 같은 존재에 지나지 않는데, 이러한 논리에 따라 인간은 어쩔 수 없이 살아가야 한다는 느낌도 듭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짝이 있고 또 그 짝의 결합이 퍼펙트해야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볼트와 너트가 있는데 어느 한쪽이 크거나 작으면 이것을 강제로 끼워서 쓸 수가 없습니다.

속궁합을 미리 알고 살면 좋은데 이것이 정확하게 둘 만의 관계가 있기 전에는 모른다는 것이 또 함정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서로 만나서 대화도 잘 통하고 교감이 있는 것 같지만, 상대방과 살다 보면 그 반응이 싸하게 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속궁합이 안 맞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감싸주고 고고한 자애심으로 상대방을 보듬어주면서 살 수도 있겠지만 속궁합이 맞는 사람과 그래도 사는 것이 어쩌면 편안한 삶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속궁합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는 것이 행복한 인생을 사는 첩경이라고도 봅니다.

속궁합이 너무 잘맞는 여자

남녀가 만나보면 평소에는 말도 잘 안 통하지만 잠자리에서 육체적 느낌은 퍼펙트한 커플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마음에 잘 맞는 상대를 찾기가 어려운 만큼 몸이 잘 맞는 상대를 찾는 것도 또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마음은 생각보다 쉽고 하찮아서, 하나가 잘 맞으면 나머지도 잘 맞는다고 순진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스스로 최면에 걸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실을 잘 직시해야 합니다.

여성들은 정말로 속궁합이 맞는 남자와 사랑을 나누면, 자신도 모르게 몸이 반응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또한 남자도 속궁합이 잘 맞는 여자를 만나면 결혼까지 생각하고 싶고 곁에 평생 두고두고 같이 살고 싶고 바람도 피울 생각도 안 듭니다.

속궁합의 진실과 편견

그냥 남녀가 만나서 합체를 하고 피스톤 운동을 하다가 사정만 하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것이 모두 다 똑같이 좋다는 건 오해입니다. 남자도 여자와 합체를 하면 속궁합을 느끼는데 이것은 남성의 성기 모양이 제각각이듯 여성의 질 모양도 다 다르기에 둘 만의 특별한 관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속궁합을 아는 방법

사실 겉으로만 보고 남녀가 속궁합이 맞을지는 공자님도 예수님도 부처님도 모르고 단 둘만이 합체를 하여야만 그 느낌을 압니다. 속궁합이 안 맞는데도 그것을 모르고 사는 사람들은 평생을 아마도 그러려니 하고 살겠지만, 어느 날 속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남자이든 여자인든 정신줄을 놓고 그 사람과 떡정을 못 잊고 평생을 함께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늦바람이 무섭다는 이야기도 합니다만 이것은 많이 배우고 적게 배우고를 떠나서 인간의 본능적인 원초적인 성향이라 이렇게 보면 됩니다.

속궁합을 아는 방법으로는 혹자들은 관상을 통해 안다거나 또는 어디를 보라고 하지만 진짜 속궁합은 둘이 관계를 하기 전에는 쉽게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주명리학적으로는 남녀 간의 속궁합을 오행에 맞춰서 보기도 합니다.


속궁합 사주로 알아보는 법

사주로 미리 보는 속궁합

남자나 여자 모두 사주에 물의 기운이 있으면 좋다. 우선 水의 기운을 기본적으로 충족해야 합니다. 사주에 만일 수나 오행이 없이 너무 조열한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속궁합상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도 봅니다. 아래는 사주로 미리 보는 속궁합이라 할 수 있는데, 믿거나 말거나 아주 오래전부터 자신이 타고난 일지를 기준으로 상대방의 일지를 보면 대략 속궁합의 난이도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과학적으로나 객관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사주오행의 관계를 통한 속궁합을 알아보는 방법이니,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판단에 따르기 바랍니다.

남녀의 일지가 같으면 속궁합 오케이!

태어난 날이 같은 일지일 경우, 만일 남자가 庚子 일주이고, 여자가 戊子 일주이면 속궁합이 OK입니다. 똑같은 子(자)일에 태어나서 일지가 같으면 비교적 속궁합도 좋다고 합니다.

일지가 삼합이 되면 속궁합이 굿!

남자가 丙子 일주이고, 여자가 壬辰 일주이면 子辰 三合이 되어서 속궁합이 Good입니다. 여기서 삼합은 신자진, 해묘미, 사유축, 인오술 을 일컽는다.

일지(남녀 각각 태어난 날)가 충(沖)이 되면 속궁합이 베스트!

남자가 丙子 일주(병자일생)이고, 여자가 戊午일주(무오일생)이면 子午상충이 되어 속궁합이 Best 라고 합니다.

일지가 합형(合刑이 될 경우 베스트 오브 베스트

일지가 합형이 되면 속궁합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특히 사신합형(巳申合刑)은  밤을 새우면서 사랑을 나눈다고 하니 어찌 속궁합이 좋지 않겠습니까? 둘의 결합은 결코 헤어질 수 없습니다. Best of Best라고 합니다.

상식은 권력이다

nBox.com


error: 상식은 권력이다!
Scroll to Top